홈페이지 >

오일영 3'토거 '달러 고침?

2014/11/18 18:08:00 9

달러환율

 델라기말을 하다

유럽 중앙은행은 데라키 월요일에 현재의 노력이 유로구의 경제 회복을 가속화할 수 없다면 유럽 중앙은행은 더욱 자극적인 조치를 취하겠다고 말했다.유로화 달러는 현재 1.24 관문 위쪽을 실행하고 있으며, 이 전에 접촉이 2년 이상 1.2364를 넘어 하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델라키는 유럽의회 경제와 화폐사무위원회 분기 청문회에 참석해 이 같은 입장을 밝혔고, 신유원이 역전하지 않았고, 유럽중앙은행은 담보만 있는 전제에 협심층 자산담보증권 (ABS).

테라키는 현재 유로구의 경제 회복을 가속화할 수 없다면 유럽 중앙은행은 더욱 자극적인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해외 유명 사이트인 마켓플리 분석사는 유로화 /달러가 1.25관문을 무너뜨린 뒤 다음 목표는 1.2407으로 지탱하겠다고 밝혔다.저항력 1.2577.

  일본이외의 쇠퇴 안배 예상 에서 ‘ 3대 소식 ’ 을 선포하다

화교은행 (Oversea Chinese Banking) 연구전략팀 (Overporration) 연구팀은 유럽중앙은행이 경제성장을 자극할 준비를 완화하고 유로위안 / 달러화가 1.2400. 일본 이외의 쇠퇴 (1300) 을 선언할 것으로 전망했다.

화요일 일본 주식시장은 225지수 개장 1.6% 로 투입자 등 총리 아베 총리가 오늘날의 뉴스 브리핑에서 소비세 인상, 선선거 늦춰 자극 조치를 발표했다.일본은 어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일본 3분기 경제가 전면 위축에 빠졌다.달러화 엔화 고위권을 견고하게 지키고 있어, 다시 혁신할 전망이다.

인지인은 지난주에는 이해할 수 없는 소비세를 18개월 더 늦추고 예정된 조정 날짜가 2015년 10월이었다.

자민당 선거전략 소식통에 따르면 안보가 12월 14일 선출을 요구할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일본의 보도는 화요일 오후 뉴스발표회에서 소비세 인상과 앞당겨 대선을 선포할 예정이다.

일본의 지대 정치학 교수 중 야외 공양은 선거 기간이 모든 사람들보다 훨씬 앞당겨 소비세 인상을 늦추는 동시에 조기 대선 결정을 내리고 인심을 얻지 못한 소비세 연장 후 취득한 민의지지는 선거 결과에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삼정 주유은행 수석 전략 분석사 송야준옌은 어제 대폭 하락했고 일부 투자자들은 대선 결과 출로에 앞서 주식시장이 자민당의 강세 지위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있다.

  파운드10월의 통화팽창을 가라앉힐 수 있을까?

화요일이 발표한 영국 인플레이션 데이터가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영국 중앙은행은 지난주에 인플레 예상을 낮추고, 투자자들은 중앙은행이 내년 저녁 이전에 이자를 가속시키지 못할 예기상승으로 최근 며칠간 파운드의 추세는 이런 이공 소식에서 벗어나지 못했다.영국 파운드는 지난주 금요일 (11월 14일) 14개월 신저 1.592, 현재 1.56 상방으로 운행했다.

영국 중앙은행이 앞서 발표한 인플레이션 보고서는 영국 인플레율이 앞으로 6개월 1% 하로 떨어질 수 있다고 밝혔다. 인플레이션률은 3년 후 2% 의 목표 수준으로 되돌아갈 것이라고 밝혔다.동시에 영국 중앙은행도 영국의 경제 성장에 대한 기대를 낮추었다.

프랑스 농업 신용대출은행 외환전략사 유럽 주관 Adam Myers 는 지난주 인플레이션 보고가 발표된 후, 시장은 영국에 대한 금리 예기를 늦추었다.많은 중기 투자자들은 현재 이에 대해 여전히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만약 영국의 인플레이션 데이터가 잘 표현된다면 이 형세를 완화하면, 데이터가 악화되면 시장은 파운드의 관점 정서가 계속 높아질 것이다.앞서 영국 중앙은행은 영국 통화팽창율과 임금 증가 수치가 언제 이자를 올릴 것인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영국 중앙은행장 카니와 중앙은행 수석 경제학자 홀담은 지난 주말에 영국에 대한 통축 위협을 받고 있다.호르덴은 저인플레가 영국에서 뿌리 깊은 기미를 찾고 있다고 말했다.카니는 영국의 무역 파트너와 취업 시장이 지속적으로 존재하는 유휴 생산능이 ‘ 거대한 팽창 방화 압력 ’ 을 가져온다고 경고했다.

  달러생사 사건

미국 연방준비금금 수요일 (11월 19일) 은 10월 회의 기요를 발표할 것이지만, 시장은 기요관점에 대해 일치하지 않았다.

프랑스 파리은행은 이 기요가 달러와 미채를 지탱하고 있으며, 프랑스 농업 신용대출은행은 미국이 끊임없이 하락한 초저통화 위험에 직면해 미국이 화폐 정책의 전망에 직면한 위험에 직면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기요가 편매파라면 달러 지수가 89관문을 측정하면 반대로 87관문이 무너질 전망이다.

구일중앙은행의 루즈는 달러의 상승을 예상했다.일내 발표된 미국 경제자료 표현도 실망스럽지만 일본과 유로구에 대해서도 경제분화 추세를 보이고 있다.그러나 최근 경제 데이터는 미국의 인플레이션의 미래를 예상하지 못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 같다. 월요일 필라델피아 연축에 발표한 보고서에 경제학자가 앞으로 몇 년 동안 예상 팽창을 낮추는 것으로 보인다.

인터뷰를 하는 경제학자들은 최소 2016년 인플레이션이 미 연방보다 2% 낮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경제학자의 예측이 실현된다면 미국 연방축이 단기 이율의 조치를 높이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가져올 것이며, 인플레이션이 미연축에 이르지 못할 것이라는 기대를 모은다.

샌프란시스코의 고급 경제학자 Vastco C 가 월요일에 발표한 분팽률이 미국 연상보다 2% 수준 이하 목표를 기록할 가능성도 이 목표보다 높을 가능성이 높다.

분석사는 샌프란시스코 연방과 필라델피아 연방적 보고가 미국의 저통화 위험에 직면해 미연준비시장의 예상보다 더 늦게 이자를 늘릴 수 있다는 점을 지적했다.

DailyFX 는 인플레이션 데이터가 더 약화되면 달러에 대한 지지를 가할 수도 있다고 지적했다.


  • 관련 읽기

서랑 환율 상한은 개입 위험경보

외화 추세
|
2014/11/15 14:57:00
18

英镑继续大幅走低 汇市再现分化

외화 추세
|
2014/11/14 18:15:00
18

人民币离岸市场应“两条腿走路”

외화 추세
|
2014/11/14 18:01:00
17

러시아 중앙은행은 루브의 환율을 지탱하고 수출상에게 외화를 투매하도록 힘써 권했다.

외화 추세
|
2014/11/14 10:45:00
62

유로화 달러 탐구 반탄 은 EBC 관람 전망 에 우려 가 있다

외화 추세
|
2014/11/12 14:53:00
20
다음 문장을 읽다

려녕: GDP 는 6.5%-7%에도 정상

최근 중국의 매체들은 ‘ 신상태 ’ 라는 단어를 자주 언급하는데, 그렇다면 어떻게 ‘ 새로운 상태 ’ 를 이해해야 하는가? 이것은 우리나라 이전의 비정상적인 경제 고속성장에 대해 말하자면, 경제가 점차 상태로 옮겨야 한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