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는 잉크를 계속 뿌려 EPSON DX4 DX5 DX6 등 4 ~7대 스프레스 프린터가 연속으로 분출되어 안정적이고 색채가 아름다우며, 검은색 표현이 우수하고 성가가 높다.
‘ 홍미 ’ 는 줄곧 분산 염료 잉크 분산, 무수 직접 프린트, 공예, 공예 가 간단하고, 전체 프린트 과정은 전후 처리와 수세는 사용하지 않고, 폐수가 생기지 않고, 에너지를 절약한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원리와 창의점' '-'strong' '' -'의 '' -'
‘HOTME ’ 미직분분분분분분분분염염염수속 ( # # # # # # # # A (A) 는 일정 온도 아래에서 승화해야만 진정한 색깔을 나타낼 수 있다.
'HOTME '홍미 분산 염료 잉크는 디지털 직분출기를 통해 잉크를 직접 분출해 화섬유나 폴리에스테르 직물 위에 인쇄한 뒤 디지털 직분무기 가열 장치를 거쳐 가열, 발색, 즉 성성품이다.
열인쇄지에 먼저 인쇄되어 압정기를 거쳐 직물으로 옮겨도 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새로운 점: < < strong >
'HOTME '홍미 직분산 염료 잉크는 180 ℃~200 ℃ 간 발색 염료를 선용하여 수성 나노 분산 물감을 선용하여 잉크, 잉크는 고온 밑에서 염색제 염색을 보장하는 동시에 유기용제 등 유해물질을 휘두르지 않는다.
바로 < p >
'HOTME '홍미 직분산 물감 잉크 분산액 선용 유기분자 이온분산제나 이온형 고분산제 복합, 정전기척력 및 공간 비중작용을 통해 분산액의 안정성을 유지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동시에 제비 분산액 과정에서 적합한 수용성 공용제를 넣으며 제조한 분산액이 안정되어 입자의 크기는 100nm 정도이며 분산액은 60 ℃에서 한 달 정도 노화 한 달 동안 경로 변화 백분율이 거의 0으로 되어 있으며, 시제된 잉크는 60 ℃ 환경 하에서 한 달 정도 노화 한 달의 지름 변화 비율도 거의 0 ℃ 이다.
바로 < p >
'HOTME '홍미 직분산 물감 잉크는 화섬유, 폴리에스테르 직물 인쇄 방식을 통해 인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학섬유 직물 프린트까지 직접 인쇄할 수 있으며, 화학섬유, 폴리에스테르 직물 등을 포함해 동시 가열 발색 즉 성품이 감소하고, 명절 설비와 에너지를 줄여 효율을 높였다.
바로 < p >
바로'strong'의 에너지 절감 우세 조절 < < strong >
은 폐수 배출이 없다.
최신 통계 자료에 따르면 현재 우리나라 날염포 생산은 신선한 용수량을 2.5톤 / 100미터, 용수용률은 최대 15% 이며, 소모량은 약 2.125톤 / 100미터, 대량의 폐수증은 배출되어 우리의 생활용수와 공증기와 환경에 엄중오염을 초래했다.
홍성 디지털을 이용해 분산 염료 잉크 를 분산 해 디지털 프린트 를 진행 하 고, 줄곧 뿌리 나 인쇄 과정 을 한 방울 의 물 한 방울 도 필요 없 는 진짜 무수 프린트, 오염 은 없다.
바로 < p >
'p '' 용공 절약, 전기 사용 등.
디지털 프린트는 주로 컴퓨터, 소프트웨어 컨트롤에 의존해 인공 및 경험에 대한 의존을 줄였기 때문에 디지털 프린트가 단대 컴퓨터를 통해 기계를 조작해 사용한 설비는 디지털 프린터, 건조기 등 전기 소모 면에서 전통 프린트보다 낮은 생산 라인이다.
바로 < p >
‘p ’의 공간 절약.
홍성 디지털 직분분산 염료 잉크를 디지털 프린트를 진행하고, 인터넷, 컴퓨터, 디지털 스프레이, 프린터, 인쇄기 등 10여 평방미터의 공간을 수용할 수 있다. 전통 프린트 전체의 생산 라인에 비해 공간 이용률을 높였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