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방 -동리방론 섬유는 강도 높은 특성을 뽐낸다
뛰어난 내열성과 절단성, 케이프는 방탄 조끼와 타이어 천에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바로 < p >
‘p ’은 데님 계열 제품에서 오토바이를 탈 때 입은 청바지 원단이 대부분 케프라 섬유를 사용했다.
일반적인 용도로 청바지에서 이 회사는 원단의 위사 가운데 80%의 면과 20%의 케프라를 혼방으로, 이런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c.ast'를 생산하는데 사용한다.
바로 < p >
은 올 가을부터 EDWIN 일 유럽 공동개발부 청바지 FUSE 에서 케이프라를 사용해 가볍고 강인한 특성을 드러냈다.
제품 재케프라의 함량 비율은 4%였지만 그 강도는 일반 데님 3배였다.
바로 < p >
은 이런 응용을 제외하고는 현재 케이프라는 야외 재킷의 클래식 면 /멜론 직물의 생산에 사용된다.
그 성능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회사가 면 100% 소재를 사용한 섬유는 심초의 구조를 채택하고, 심은 방론이고, 칼집은 면사포로 덮여 있다.
이 같은 변화는 원단의 안티 스트레칭 강도가 이전의 3배이며 경량화를 유지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또 케프라가 염색이 쉽지 않기 때문에 회사가 여러 패션과 잡화용 소재의 디자인 제안을 제안했다. 예를 들어 케프라를 네모드 무늬 패턴의 가방에 포인트로 추가하거나 케프라와 디너머스 혼방 과정에서 방수투습 디믹스 가공 소재를 추가했다.
바로 < p >
'p '얼마 전 케이프라의 방론직물은 패션류의 종합 전시회에 전시됐다.
케프라 영업부장은 소비자들의 옷차림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회사는 KEVLAR 강도 높은 특성을 보급하면서 이 제품은 패션분야의 적용을 강조한다.
바로 < p >
'p `관련 링크: `
‘p ’은 현재 두방동려사가 케플라방론 섬유의 응용 영역을 적극 개발하고 있다.
케이프라섬유 수요 연평균 증가율은 10% 가량, 일본 국내 시장 수요 증가 속도와 비슷한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어 커튼라인 분야에서 과거 케이프라는 대배기량 오토바이와 레이싱 타이어에 주로 쓰였지만, 이 회사는 최근 이 섬유를 타고 차 타이어 생산에 사용되는 응용을 개발하고 있다.
이러한 조치를 통해 두방동리는 앞으로 5년간 기존 케이프라의 생산을 50% 높일 계획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