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청두 10주년 경상남 가게에서 한국 상품절을 개최하다

2013/9/5 20:13:00 27

청두브랜드패션 브랜드

은 10년 전 이넝쿨 화당 선적 인파가 드문 쌍남기, 청두의 첫 카페 백화점을 열었다.

10년 후, 이등양화당 쌍남 가게는 동네백화점 첫 가게의 명예를 받고 있다.

10년의 발전 과정, 이등양화당 쌍남 가게는 모두 8500만 명을 맞이하는 고객, 일본 칠화이그룹에서 매출액 1위를 차지했다.

바로 < p >


‘p ’은 9월 3일 8일까지, 이등양화당 쌍남 가게 10주년 경축, 이넝쿨 양화당은 고객의 10년간 지원을 받고, 역량을 초과하는 세일 활동을 펼쳤으며, 이등화당은 성두에 있는 나머지 4개점도 모두 시리즈 세일 을 벌였다.

바로 < p >


'p `strong `개업한지 10년 동안 고객 8500만명을 맞이해서 ` ` `strong `가 `의 `


‘p ’은 9월 3일 오전 7시 30분 이등화당 쌍남점 밖에서 성대한 10주년 축제를 열었다.

상가 문 밖에는 일찌감치 길게 늘어서 이등양화당에 와서 신선한 식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끊이지 않는다.

이런 성황은 이등양화당 쌍난점 10주년경에 등장하는 것도 이등양화당의 일상 경영의 상태이다.

현재 이등양화당은 전 세계에서 1999개점, 연간 매출액은 약 1179억위안, 청두의 5개의 이등화당점 이윤 수준이 전체 집단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쌍남 가게는 글로벌 이등점이 가장 높은 곳이다.

청두양화당 사장은 지난 2003년 9월 쌍난에서 성두의 두 번째 가게를 열었을 때, 쌍남 가게는 지금의 위치는 텅 빈 고루에 불과했다.

처음에는 이등양화당 쌍남 가게의 개점 계획이 업계에 눈에 띄지 않았고, 심지어 공급업체들이 상품을 이렇게 외진 곳으로 보내기 싫다고 밝혔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것은 이등양화당 쌍남 가게가 10년 동안 발전해 쌍남 가장 현저한 상업지표로, 10년 동안 8500만명을 맞이한 고객이 됐다.

특히 최고치인 2009년에는 고객 수가 900만 명에 이른다.

이넝쿨 양화당 쌍남 가게도 업계에서 중국 최초 동네점으로 불리는


사전의 strong '


은 매일 아침 집 외쌍남 도화원 진시할머니가 집을 떠나지 않은 이넝쿨 화당에 와서 하루 동안 필요한 신선한 채소, 육류, 과일 등을 구매한다.

진시어머니는 이등양화당의 물건의 품질이 보장되어 안심이 된다고 말했다.

진시어머니처럼 식품 안전을 중시하는 시민들이 늘어나고, 고객을 위해 안전한 식품을 제공하고, 이등화당은 이미 실질적인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현재 성도이등양화당은 ‘볼 수 있는 안심 ’이라는 새로운 항목을 내놓고, 즉 정보가 공개되는 시스템으로, 고객이 상품의 성장환경, 재배 방식과 생산지를 안전방면에서 하는 노력, 이 시스템에 가입한 상품은 특정한 꼬리표를 붙여 출산자의 2차원 코드만 쉽게 읽을 수 있으며, 고객은 이 제품은 누가, 어떤 곳에서 생산을 하고 있는지, 상품의 안전 및 품질 (맛과 신선도)에 대한 특유의 기준을 마련해 검사를 실시할 수 있다.

또 제3자 전문기관의 정기 검사도 받고 상품의 안전이 가장 투명한 환경에서 검사를 받을 수 있다.

바로 < p >


은 이등양화당을 알게 되어 이 새 프로젝트를 열었는데, 진시어머니가 매우 기뻐하셨다.

"이덩굴의 이 프로젝트는 매우 좋다. 우리가 구입한 음식은 볼 수 있는 보증이 있어 더욱 안심된다."

또한 식품 안전의 위생 관리 메커니즘에서 이등화당과 더 엄격한 요구는 일본 사라야시스템을 기반으로 알코올을 함유한 소독제를 사용하여 위생 관리, 식원성 질환, 손위생 및 설비시설의 청결과 위생 예방.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10주년 경쌍남 매장이 < < < strong < 의 > 을 < 의 < 을


‘이등양화당 쌍남 가게 10주년 ’에 고객이 우리 웨이보에 글을 올리는 것을 보고 이등과 함께 자라는 것을 보고 감동적이었다.

이넝쿨 중국 총대표와 청두양화당 이사장 삼지부박은 이넝쿨 양화당 쌍남 가게 10주년 축제에 참석할 때 감개없이 말했다.

10년 전, 삼지박은 이등양화당 쌍남 가게의 초임 점장으로 고객의 수요를 어떻게 파악하느냐에 따라 자전거를 타고 주위 주민들의 수요를 알며 매일 어떤 제품을 생각하느냐에 대해 고객의 만족을 느끼게 한다.

노력이 있는 사람은 아니지만, 이등양화당 쌍남 가게는 결국 주변 주민들의 생활의 일부가 되었고, 매일 이덩굴을 돌아다니며 일상생활의 일부가 되었다.

바로 < p >


의 이번 10주년 경축은 9월 3일 9월 8일까지 이등양화당 쌍남 가게에서 매일 각기 특색 상품판촉 행사를 출시했다. 9월 3일, 9월 4일, 9월 7일 이등화당에서 500위안을 소비하면 50위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등양화당 쌍남 가게는 한국상품절도 열고, 이곳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 상품을 살 수 있으며 한국의 문화를 느끼고 있다.

이외에도 이넝쿨의 화당 춘희점 /건설로점 /금화점 /고신점도 특별하게 프로모션, 활동력도 커서 놓치지 않을 수 없다.

바로 < p >


‘p ’의 삼지박에 따르면 이등양화당 쌍남 가게가 곧 오는 10년 동안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과 서비스와 쇼핑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보통은 5년 내에 개발하여 창신형 쇼핑센터 40개를 건설할 계획이다.

지방 핫점
|
2013/9/5 20:05:00
34

억백 쇼핑'붕괴 '

지방 핫점
|
2013/9/5 20:02:00
23

샘저우 구두업 은 ‘ 외국 설계 ’ 를 도입하여 제품 으로 승리하였다

지방 핫점
|
2013/9/5 19:45:00
19

무수 적수 날염 신기술 고급 연수반 소흥 개설

지방 핫점
|
2013/9/4 18:41:00
23

신강방은 고지와 특고지 순수 면사선을 낸다.

지방 핫점
|
2013/9/3 22:50: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아디다스는 고단 창신 기망실내 운동복을 추구한다

현재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특히 여성은 실내 헬스와 플라스틱 미체에 대한 중요성을 의식하고 기능성 및 편안한 디자인을 갖춘 실내 트레이닝복으로 새로운 시장의 열기를 드러내기 시작했다.다음은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 작은 편성으로 아디다스가 고단의 혁신을 추구하며 실내 운동복을 기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