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시장 DOVERAL DOVERAL 데프서가흥점 개업

2012/8/29 11:11:00 21

여성복 브랜드

  

일전에, 순수한 프랑스 혈통의 국제

여성복

브랜드 DOVERAL (DOVERAL)이 또 전문점으로 문을 닫고 있다.

DOVERAL (DOVERAL)이 중국을 포석하는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양기조 중국 방직공업연합회 부회장이 전문점의 개업식에 참석했다.

개업식 후 절강덕부리 의류 지분 회장 심병곤은 기자에게 두블레리 (덕부서)의 전생에 현생을 소개했다.

심병곤은 20여 년 여장 개발과 생산 경험을 갖춘 자치기업가로서 여장 소비에 대해 깊이, 세밀하고 세밀하고 세밀하고 시진된 연구와 실천이다.

여러 해 동안, 그는 줄곧 국내 여장 시장의 변화를 관찰하고 있으며, 자신의 여러 해 동안 경험에 의존하여 고급 여장 브랜드로 운영되기를 희망했다.

경험과 현실 종합 판단, 현대 여성 의류 소비 자리부터 여성의 순자연미를 보여주며 감성과 정교함과 함께 캐주얼 패션에서 여성미를 준다.

오랜 탐색과 연구를 거쳐 심병곤은 예술과 패션의 전당인 프랑스에 시선을 집중시켜 프랑스 원창의상 브랜드 DOVERAL (DOVERAL) 을 조준했다.

심층 고찰을 거쳐 결국 심병곤 연합 도브리엘 (DOVERAL) 브랜드 소유자 더프리 (프랑스)국제의상 그룹을 구성해 절강덕부레의류 주식회사를 공동으로 설립했다.

올 3월'나issance &Vol'이라는 주제로 다블러드 브랜드 발표 및 2012 가을 겨울 여장 전시회가 베이징에서 성대하게 열리며 한 시간 언론 및 소비자들이 추월하는 이슈가 됐다.


새로 개업한 전문점 기자들은 상하 2층짜리 상점 안에서 프랑스에서 비롯된 이역 풍토가 드러났다.

더블리리 시리즈 여장은 독특하고 아름다운 우아한 세련된 작업과 상등 원단을 선보이며, 더블리리 (더블리)의 여성의 영원한 갈망과 추구의 패션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이며, 주류사회의 성숙한 여성의 심미적 관념에 맞춰 프랑스 패션문화의 최고 정신을 드러냈다.


"DOVERAL (DOVERAL)은 프랑스 예술가들이 독특한 창의적인 스타일링에 찬미하고, 플란시의 우아한 전통과 로맨틱주의의 풍채로 여성들이 손을 들어 향리슈 거리에 있는 패션 매력 여성을 발돋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절강덕 부서 의류 지분 회사 마케팅 총리는 모든 의상 디자인에 대한 숭앙에 대한 열정과 상상에 넘치는 스타일링과 디테일의 창의력은 현대 도시 여성을 위한 화미의 패션장을 보여주는 의미다.

얼마 전 해외로 돌아온 장 여사는 무광, 아무 등 쇼핑몰에서 한산 여장을 사러 갔다가 몇 대 매장을 둘러보니, 요즘 한파 의상이 어떻게 인기 인, 원전, 조르미 등 56개 브랜드를 샀을까? 한파 의상은 정말 소문 속에 말한 것처럼 몰락했을까?


전통 가업난으로 자리매김되다


"지금 사회에서는 의상업이 전통업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실 의류 산업에 대해 잘 몰라요."

유수인은 의류 산업에 대한 이해는 세 가지 방면으로 나눌 수 있으며, 한 분야는 가공업이고, 두 번째 분야는 패션이고, 이것은 자유한 패션 브랜드를 창립해야 한다. 세 번째는 사치 브랜드다.


이 세 가지 방면은 첫 번째로 전통적인 가공 제조업의 범주 외에 다른 두 가지 모두 큰 아이디어가 필요하다.


예.

복장

사업 자체는 문화, 패션과 창의적인 산업이다. 의상의 디자인이든 브랜드의 마케팅 면에서도 큰 아이디어가 필요하다.


사실 이 세 가지 방면은 한파 복장이 발전중에 점차 완벽해야 한다.

하지만 한파 의상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전통가공업으로 자리매김돼 창의산업의 범주에 포함되지 않은 것은 안타깝다.


"산업의 발전은 육성 과정이 필요하다."

한파 의류업의 발전에 대해 언급하여 그는 한파의 의상이 시종일관 시장환경의 하락에서 더듬어 발전했다고 말할 수 있다. 시장의 틈 속에서 장대하게 발전했다고 말할 수 있다.


정부 관련 부처의 지원과 인도와 이끌어갈 수 있다면 한파 복장 전형 업그레이드가 한 등급에 오르게 될 것이라 믿고 무한시의 또 천 억 산업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한파의 의류는 의류 창의와 가공업의 생산액만 400억위안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류의 방직, 옷감, 단추 등 관련 조립산업의 생산액이 천억 산업으로 이뤄지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이다.

{page ubreak}


한파 발전은 산업 집단이 필요하다


"20년 동안 우리는 줄곧 생산력이 부족했다."

원전의 발전과 현황에 대해 언급한 유수인은 “우리는 가공형 기업이 아니라 여성패션의 제조자이다 ”고 말했다.


사실, 근래에 원전, 홍인 등 한파 의상 선두들이 생산력을 넓히기 위해 공장을 짓는데, 예컨대 원전이 함녕에 공장을 설립하고, 홍인은 효감 설립공장을 비롯해 주요 목적은 자신의 생산력을 확대하는 것이다.

그런데도 유수인은 생산력 부족에 대해 현지에서 좋은 대리 브랜드를 고르기 어렵다고 우려했다.


"가공 서비스도 브랜드 창립이 필요합니다."

그는 우한 의류업은 이 자리에서 비교적 약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위탁을 하고, 브랜드가 없다고 여긴다.

“ 이것은 큰 오구이다. 대공업도 자신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익숙한 부스강은 사실 대리공의 왕이다. 부찌강은 브랜드가 아니냐는 것을 부인할 수 있을까? ” 유수인은 반문했다.


“한파 의류 산업 중 일부 중소기업들은 대리 브랜드를 고려할 수 있다.”

그는 한파 의류업 발전을 위해 분업협업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전국의류업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자원을 형성하고 산업집단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야 한다."

그는 "우리는 한파 의상의 깃발을 고수하고 개성을 말살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반대로 개성을 드러내고 한파 산업을 공동으로 발전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사실 유수인 등 무한의류 상회에서 동인이라는 구상이 점점 현실화되고 있다.


올 하반기 우한시 의류 상회 14개 회장 단위에서 1억 위안을 공동 출자해 창설한 한파상회투자지분 유한회사가 이미 운영을 시작했고 자본의 힘을 통해 한파 의상에 신선한 활수를 주입하려고 한다.


한파

복식

산업의 이동이 급박하다. 한정가가 외천을 하고, 한파 의류 기업도 외천에 있다.

유수인은 강한파 의상을 대대적으로 만들어서 산업집단을 형성하고 무한의 9성 통기의 구위 우위를 경제적 우세로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우한의류상회는 현재 산업 집단 선거 작업에 착수했고, 한구북, 신주, 홍호, 홍안 등지에서 이미 그 고찰 범주에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

방직 기계 산업: 양에서 질의 근본 전환을 실현하다

시장 동향
|
2012/8/31 11:14:00
15

방직업 증속 지속 완화 총체 운행 추세 위험

시장 동향
|
2012/8/29 11:11:00
6

다프니는 밑지고 신발을 사서 가맹상을 재계약하지 말라고 강요당했다

시장 동향
|
2012/8/29 11:11:00
7

올해 중국 방직업 경제의 속도는 계속 회복될 것이다

시장 동향
|
2012/8/29 11:11:00
9

신발 기업 시수 다사 브랜드'일역식 '쇼핑 모드

시장 동향
|
2012/8/29 11:11:00
8
다음 문장을 읽다

‘ 복건 모드 ’ 는 휘황과 노력 을 이어야 하고, 신발 과 무역 은 정부 가 지지해야 한다

복건은 가공무역의 관건으로서 과거의 찬란함을 이어가고 싶다면 정부가 정책을 내세워 지원해야 하는 것은 물론 자신의 노력도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