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드디어 어린이에게 손을 댔어요.

요즘 미국은 바비인형 놀이를 좋아하지 않는 어린 소녀들이 패션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초등학생이 현재 명품 티셔츠와 청바지만 입고 있어 트렌디한 촉각이 예민해 갈수록 많은 디자이너와 상인들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디자이너들은 이 작은 패션가들의 마음을 농락하고 있는 모습은 그들의 부모님의 지갑이다.
미국 뉴욕타임스는 27일 이를 분석했다.
현상: 착용 "섹시 노선 걷기"
미국 뉴욕 웨이스트 체스터에 사는 초등학교 3학년생 메이시 제라트의 고급스러운 청바지에 군침을 오래 흘렸다.
"까다롭다."
그녀는 "사실 나는 세븐스 브랜드 청바지만 입고 있다"고 말했다.
동갑내기 여자와 마찬가지로 그녀의 패션 촉각은 매우 예민하고 패셔니스타가 정확해 패션 수요가 명확하다.
“나는 유행하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면 스키니, 핫팬츠, 베스트, 스웨터와 발 슬리퍼를 좋아한다.”
그는 이어 "GAP 의 흰색 티셔츠는 내 옷을 매치할 수 있기 때문이다"고 덧붙였다.
PUMA 의 운동화, 분홍색과 회색 패턴을 가진 사람은 이미 세 번째입니다.
발레화도 있고 아쉽게도 제 사이즈를 찾기 어렵습니다.
뉴욕의 유명 전시회 ‘어린이클럽 ’의 조율원은 스탠리 케이야는 “사람들은 이제 아동복도 함부로 할 수 없다. 아동복은 여자아이가 핑크색, 남자아이가 파란색 을 입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고 말했다.
전통적인 달달한 여자나 스튜디오 스타일로 오늘부터 섹시 노선을 걷기 시작했다.
분홍색 원피스와 티셔츠, 스타일의 심플한 트레이닝 세트 등 어머니들과의 의상과 비슷한 스키니진, 초단치마와 피털을 두르는 짧은 숄더입니다.
헤어스타일: "스타의 헤어스타일에 따라 자르기".
맨해튼의 한 어린이 미용실 코즈컷에 대해 잡지에서 뜯는 가장 좋아하는 스타들의 헤어 사진을 들고 이발관에 오도록 요구하는 것이 보편적이었다.
매디슨 거리에 있는 폴 라블릭 미용 미용 사롱, 손님들은 항상 자기 아이들을 데리고 함께 소비한다.
“당신은 그들의 세상을 알아야 한다. 6 -7세 아이가 20살 처럼 보이길 바란다.”
라브리크 평가.
{page ubreak}
시장: 백화점 "패션에 걸맞은 꼬마 소녀"
10년 전 패션산업이 초중학생을 겨냥하거나 청소년들을 위해 성인화된 옷과 액세서리를 만들어내기 시작했다.
오늘 디자이너와 소매상들은 이미 더 젊은 소비자, 4 -9세의 여자들을 위해 더 많은 패션 상품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패션과 화장품 산업의 제조사들은 이 작은 패션가의 마음을 농락하고 그들의 부모님의 지갑을 노려보았다.
전 미는 800여 개의 체인점을 가진 아동복 브랜드 아동 광장의 패션 총감인 리사 사데벨의 소개로 현재 패션에 대해 까다로운 소녀들을 맞이하기 위해 가장 스타일리시한 스키니진, 인조 원단의 스웨터, 패턴 패턴 티셔츠 등 10 -50달러를 판매하고 있다.
“이 여자들은 이렇게 어리고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다.”
사데벨 여사가 말했다.
최고 사치 브랜드 "아동 시장을 향한 시리즈 제품 출시"
《디저트 》는 미국이 12세 이하 어린이를 향한 학부모가 내놓은 잡지이다.
이 잡지의 패션 판면에 톱급 사치 브랜드가 최근 출시된 아동시장을 향한 시리즈 제품을 볼 수 있다.
광고주들에게 바보리, 게스, DKNY 등 큰 카드가 출시된 슬리퍼와 줄넘기 세트도 큰 흥미를 보이고 있다.
마케팅 전문가들은 1,000달러를 들여 핸드백을 사는 어머니에게 기꺼이 그녀의 아이를 위해 154달러의 명품 청바지를 사야 한다고 추론했다.
{page ubreak}
아동복 시장: “ 끊임없이 확대, 신속하게 확장 ”
하지만 소매 분석사는 아동복 시장이 수량으로 작은 점유율만 차지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 시장에 진입하는 상인과 공장들이 갈수록 많아지면서 이 시장은 끊임없이 확대되고 있다.
케예씨는 “아동클럽 ”이 매년 10 ~15%의 속도로 확장돼 올 7월 맨해튼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서 700여 개의 참전상을 끌었다.
유명 한 아동복 업체, 그리고 최근 아동복 산업의 브랜드, Jicy, Diesel, Truereligion 등 대규모 성인화 아동복을 선보였다.
가장 전통적인 아동복점도 스타일과 스타일을 중시해 고객을 사로잡는다.
"시장 경쟁은 그들에게 이렇게 하라고 요구했다."케예씨는 "그들은 시장의 변화를 소홀히 할 수 없다."라고 말했다.
관점.
자랑스럽다: "그녀는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다"
아동복 상담 기구의 바니사는 이런 이유도 반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들은 아이들만 즐겁게 하고 싶어."
물론 한계도 있다.
브루클린의 화이트칼라 여성 여탑은 8세 딸에게 "배꼽 셔츠를 입지 못하고, 쫄쫄이 팬츠를 신었다"고 요구했다.
어떤 어머니는 이것에 대해 그렇게 많은 규칙이 없다.
심지어 딸의 조숙에 대한 우려도 없이 재미있다.
뉴욕의 생화 도매상 오핀버그 여사는 그녀의 네 살 딸인 캐리 (cary) 를 형용했다.
그는 "우리 딸은 모든 패션을 좋아하는 걸 좋아하고 청바지 겉에 원피스를 매치거나 도트와 체크 패턴을 섞어 입는 것을 좋아한다"고 자부했다.
{page ubreak}
우려 "소황후가 이렇게 꾸며서 내린 독수"
아동복 성인화 추세는 사람들이 모두 찬성하는 태도가 아니다.
“동정이 좀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디저트'를 편집한 키즈먼은 "어린이의 의상과 성인의 의상이 점점 유사한 것이 아니라 어린이와 성인 사이의 차이가 줄었다"고 말했다.
나는 이것에 대해 좀 슬프다.
우려가 많다.
특히 최근 최근 최근 10년 전 6세의 미인 선거 황후 존베니트 럼치의 흉악범이 체포됐다.
이 금발 소녀는 항상 미니스커트를 입고 입술에 립스틱을 바르고 발에는 하이힐의 성인 이미지를 발랐다.
변태의 살인범은 소녀의 미연적인 이미지에 유혹을 받고 침범을 시도하고 결국 독수를 했다고 한다.
원인:경쟁이 치열한 시장이 격화되고 추진하는?
아니면 유행문화가 브랜드에 대한 숭상?
'타고난 애패: 상업화된 어린이와 새로운 소비자문화'의 저자 줄리 스코어는 어린이가 패션상품에 대한 열애에 대해 어느 정도 경쟁이 치열해지는 시장이 격화되고 있다는 지적이다.
"가장 음흉한 것은,"아이들은 항상 어떤 정보에 주입하고, 그들은 이런 제품을 필요로 한다. 곡물 시리얼이나 최신의 패션 트렌드, 그들을 쿨하게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은 아이의 잠재의식에 영향을 주었다.
애초부터 아이들은 자기가치를 가지고 있는 것들과 시장의 기초를 어떻게 평가하는지 끊임없이 알려져 있다.
일부 학부모들이 아이들의 소비 욕구를 지지하고 있다는 우려도 적지 않다. 이를 반성하기 시작하는 경우가 가정이나 유행문화가 브랜드에 대한 숭상도 있다.
가게는 어머니의 영향을 받든 디즈니 채널의 스타들의 영향으로 아이들이 쇼핑을 할 때 아이디어가 있다고 말했다.
"이 아이들은 주견이 있어서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안다."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사월에 작은 교실을 차려 네가 가장 예쁘게 입게 했다
- 패션 블로그 | 달콤한 코디에 가장 청춘이 그대로 돌아온 총총 그 해
- 지역 경제 | 4월 20일 강면 경매 자원 자세
- 전문 시장 | 기루예시장 시세 주평 (4월 13일 -19일)
- 여성집 | 도시 화이트칼라 는 옷 을 입어 소자 의 모범 을 드러내 준다
- 일본 추세 | 트렌디한 코디가 제일 잘 나가는 것 같아요. 한범은 이 맛이에요.
- 스타 옷장 | Angelbaby 원피스 미미 이미지 배울 만하다
- 전시회 특집 | 互联网+新常态·新机遇
- 혁신 발명 | 신나 미키는 과학 기술을 빌려'완벽한 슈퍼카'를 움직였다.
- 거리 촬영 유행 | 청춘 활력 운동 바람 봄 햇살 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