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는 베크햄과 왕건림을 찾아 축구 업무를 공고히 도와준다
중국 축구협회의 다년간의 협력을 마친 후 독일에서 온 고패 운동품 회사
아디다스
다른 수단으로 중국 축구를 연장하기를 바란다
시장
우세한 지위.
이번 여름에 그가 찾은 조수는 축구 스타 베컴과 만다그룹 회장 왕건림이다.
20여 년 동안 영국 제대 스타인 베크햄은 아디다스의 브랜드 대사로 중국을 여러 차례 방문했다.
6월 27일 이 전 맨체스터와 황마거성은 아디다스가 광저우에 설치된 축구 플래그점 개막식에 참석했다.
아디다스가 전 세계에서 첫 축구 플래그숍에서 천하성 광장 북광장 1층에 위치하고 있다.
베인 뮌헨, 맨체스터, 로열 마드리드, 유벤투스, AC 밀란드 등 아디다스 구단의 장비, 메시, 베, 바그바 등 스타의 전속
장화
가게 안에는 파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광저우는 중국 축구의 중진으로 꽤 실력을 가진 광저우 헝다 타오보축구 클럽이다.
중국 최초의 축구 발전의 시점도시로 광저우 청소년 캠퍼스 축구는 최근 몇 년 동안 왕성한 발전을 이루고 있어 아디다스는 이곳을 축구 업무의 중요한 근거지로 삼았다.
아디다스 축구 플래카드점 플랫폼의 다음 날 베크햄은 광저우 집신중학교에 나와 아디다스의 캠퍼스 축구에 참가했다.
후랜드스트리트 초등학교 초등학생 30명은 교육부 전국 청소년 축구 사무실 기술고문 톰바이이 감독의 지도하에 이 만인의 팬들과 구기를 갈고 있다.
축구 품목은 아디다스의 전통 강점이다.
2016년 1분기 아디다스 전 세계 매수가 444.70억 유로 (약 34억 20억 위안)에 달하며 전년도 17% 상승했으며, 그중 아디다스 축구 업무의 매수가 25%에 달했다.
올 여름 아메리카컵과 유럽선수권대회 두 가지 중대한 경기를 감안하면 아디다스는 이 전통적인 우세 분야의 선두권을 공고할 수 있다.
1분기 아디다스는 계속 중화구에서 강력한 추세를 유지하고 환율 요인을 제거하고 시즌 판매가 30% 증가했다.
우세한 업무, 축구 품목도 아디다스'2020년 중화구 신규'전략 5대 구동력 중 하나였지만, 중초리연전과 중국 국가대표팀의 협찬 계약을 잃고 기층 축구에 투입하는 것을 선택하여 브랜드를 중국 축구 시장에서 선두적인 지위를 유지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아디다스는 지난해 교육부와 3년간의 협력을 이뤄 캠퍼스 축구 과외, 교사 교육, 학생 상규 스포츠 학습 및 학생 하동캠프 활동 등 전국 2만 명의 특색 축구학교를 돕는 2천만명의 학생들이 기초 축구수업을 체육 수업에 입학할 계획이다.
아디다스는 또 캠퍼스 축구 교수 App 을 출시해 학생들이 축구 기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면서 체육 선생님의 진보도 돕고 있다.
6월 27일 아디다스는 만다그룹과 협력 협의를 달성했다.
축구 외의 양측은 또 다른 스포츠 경기와 소매상업에 협력해 아디다스를 포함해 지난해 말 6.5억 달러로 매입한 미국 세계철인회사 월드월드 (World Worlde Triathlon) 은 올해 중국 두 경기에서 중국과 함께 축구와 농구 두 가지 운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만다그룹은 국제축구연맹 최고 스폰서이자 스페인 호멘 구단 마드리드 경기의 20% 를 보유하고 있다.
- 관련 읽기